Remarkable
왕을 즐겁게 하지 못하면 죽고 마는 세헤라자데처럼 지루한 것은 죽음이다.
요약 :
열성적 잔파자 역할을 할 만한 잠재 소비자 집단을 발굴하고, 이들에게 화젯거리가 되고 추천거리가 될 만한, 한마디로 리마커블한 제품을 공급하라. 그리고 이들이 효과적으로 주변 친구나 동료들엑게 전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센티브와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제공하라.
전략 :
- 전 마케팅 과정을 통해 얼리 어답터와 스니저 집단에 초점을 맞춘다.
- 얼리 어답터와 스니저 집단의 이목을 확 잡아끄는, 그래서 그들 사이에서 얘깃거리가 되고 추천거리가 될 만한 요소를 개발한다.
- 얼리 어답터와 스니저 집단이 손쉽게 전파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.
-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펴져서 결국에는 광범위한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유도한다.
슬로건 :
Don't Be Boring (지루해지지 말라.)
Safe Is Risky (안전한 길이 위험하다.)
Design Rules Now (디자인이 세상을 지배한다.)
Very Good Is Bad (아주 좋은 것은 나쁘다.)
'Tren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챔피언에게 필요한 열여섯 가지 전략 - 세스 고딘 (0) | 2010.12.16 |
---|---|
작은 혁신을 이루기 위한 가장자리 목록 - 세스 고딘 (0) | 2010.12.16 |
SAVE THE DEVELOPERS! (0) | 2010.12.16 |
Recent Comment